제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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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명 | 동아대학교 진로개발센터 | 근무지 주소 | 부산 사하구 낙동대로550번길 37 (하단동, 동아대학교) S02-311호 진로개발센터 | ||
모집기간 | 2024-09-13 00:00 ~ 2024-09-24 23:50 | 접수중 | |||
고용형태 | 계약직 | 모집인원 | 1명 |
지원자격 | 대학원 석사졸업 대학원 박사 졸업 | 경력 | 무관 |
근무요일 | 주5일 | 근무시간 | 09 : 00 ~ 17 : 00 방학 단축 근무(10:00~15:00) |
급여 | 회사내규 |
우리 대학교 진로개발센터에 근무할 전임연구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모집인원 및 담당업무
근무 부서 |
고용형태 |
인원 |
임용예정일 |
담당 업무 |
진로개발센터 |
전임연구원 |
0명 |
2024.10.02.(수) |
진로개발센터 프로그램 관리 |
2. 근로조건
가. 임용예정일: 2024.10.02.(수)(대학 내부사정에 의해 일자의 조정이 있을 수 있음)
나. 계약기간: 2024.10.02.(수)~2025.09.30.(화)
나. 근무장소: 동아대학교 승학캠퍼스 진로개발센터
다. 근로시간: 종일(09:00 ~ 17:00), 휴게시간 12:00~13:00
라. 급여: 본교 내부규정에 따름
마. 복리후생: 방학 중 단축근무, 동․하계 집중 휴무, 교육훈련 등 기타 사항은 관련 규정에 따름
3. 자격요건
가. 지원자격
1) 교육학 석사 이상
2) 남성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
나. 우대사항
1) 교육심리, 교육상담 전공자 우대
2) 대학 및 유관기관에서 진로교육 관련 업무 유경험자
3) 직업상담사, 평생교육사, 교원자격증, 학회 상담자격증 소지자
4. 채용 전형 및 일정 ※ 전체 일정은 진행 상황 및 대학 사정에 따라 일부 변동이 있을 수 있음
구분 |
기간(일자) |
비고 |
지원서 접수 |
2024.09.13.(금)~09.24.(화) 23:59 |
이메일 접수 |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
2024.09.25.(수) 14:00 예정 |
개별 통보 |
면접 전형 |
2024.09.26.(목) 10:30~ 예정 |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 |
최종 합격자 통보 |
2024.9.26.(목) 14:00 예정 |
개별 통보 |
5. 지원서 접수 기간 및 방법
가. 기간: 2024.09.13.(금)~09.24.(화) 23:59까지
나. 접수: 첨부된 입사지원서 양식을 작성해 이메일(huiwon@dau.ac.kr)로 제출
※ 제출 메일 제목: ‘[진로개발센터_전임연구원] 000(이름)’
구분 |
목록 |
매수 |
대상자 |
비고 |
1 |
입사지원서(이력서, 자기소개서) |
각 1부 |
전 지원자 |
첨부양식 작성 |
2 |
주민등록등본 |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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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학력증명서(전체 학력) |
각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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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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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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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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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1부 |
다. 채용지원서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에는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함
6. 문의처 안내
가. 전화번호: 051)200-6697(동아대학교 진로개발센터 담당자 박지현)
나. 주소: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대로 550번길37(하단동) 학생회관 3층 311호 진로개발센터(49315)
7.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채용서류 접수 방법이 전자우편 제출이 아닌 경우에 한하여 고지) 가. 우리 대학교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 공고문의 임용 예정일 이후 14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우리 대학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우리 대학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나.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해당 이메일(huiwon@dau.ac.kr)로 제출하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다. 우리 대학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합격자 통보 후 14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
2024.9.
학생 · 취업지원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