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 2023.02.27 16:10
2023년 1학기 중간과제물
조회 수 13445 추천 수 1 댓글 3

2023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물 시행 공고

 

   2023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물 시행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주  요  내  용

 

 

 

❏ 제출기간

  ○ 온라인 과제물

     - 정시 : 2023. 4. 3.(월) 09:00 ~ 4. 14.(금) 18:00까지

     - 추가 : 2023. 4. 15.(토) 09:00 ~ 4. 17.(월) 18:00까지 (-1점 감점)

  ○ 오프라인 과제물 

     - 정시 : 2023. 4. 10.(월) 09:00 ~ 4. 14.(금) 18:00까지

     - 추가 : 2023. 4. 17.(월) 09:00 ~ 4. 17.(월) 18:00까지 (-1점 감점)

❏ 유의사항

  ○ 접수기간 이외에는 제출이 불가하므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기간 준수

  ○ 과제명 및 지시사항 등이 변동될 수 있으므로 수시로 공지사항 등 확인

  ○ 상업사이트, 대리 작성, 학생간 및 챗-GPT 사용 표절 등은 성적 무효처리 됨

  ○ 제출 마지막 날은 접속량이 많아 지연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제출하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특별히 주의하여 미리 제출하기 바람

 

1. 대상자 : 2023. 1학기 과제물 교과목을 수강신청한 학생

2. 교과목 : 167과목

3. 과제물 제출 일정 및 제출 방법

 <온라인 과제물>

  ○ 제출기간

     - 정규제출: 2023. 04. 03.() 09:00 ~ 04. 14.() 18:00 <12일간>

     - 추가제출: 2023. 04. 15.() 09:00 ~ 04. 17.() 18:00 <3일간> (-1점 감점)

        ※ 제출(접수)시작일 09:00부터 마감일 18:00까지 【마감일(시간)이후에는 제출 불가】

        ※ 제출한 과제물을 제출기간 내에는 과목별로 수정‧보완이 가능하지만 정규제출자가 추가제출 기간에 수정·보완 시에는 감점(-1점) 처리

        ※ 2차 추가제출 기간 없음

        ※ 제출 마감일은 접속자가 몰려 서버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미리 제출 바람

 ○ 제출경로(경로1 / 경로2 둘 중 하나 택일)

    - 경로1: 홈페이지 로그인 ⇒ 나의정보 ⇒ 나의학습종합정보 ⇒ 과제물 제출

    - 경로2: 홈페이지 로그인 ⇒ 학사정보 ⇒ 수업/시험 ⇒ 중간과제물(온라인제출

        ※ 제출화면에서 파일선택 버튼을 눌러 개인 PC 또는 저장매체에 저장된 과제물 파일을 선택하고 [제출]을 선택하여 업로드

 ○ 온라인과제물 작성:   공지된 과제명을 확인하고 한글, MS-word 을 사용하여 PC로 미리 작성 후 제출(pdf는 일부 과목에만 인정되므로 반드시 확인)

    - 작성분량: A4용지  4쪽 내외(과목별 분량은 지시사항 참조), 파일 용량은 5MB 이내로 제한

    - 작성서식: [표지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그대로 사용할 것

        ※ 과제물 표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운전면허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

 ○ 표지서식 다운로드 경로

    - 경로1: 홈페이지 ⇒ 공지사항 ⇒ 시험/성적 ⇒ 〔2023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물 시행공고〕 붙임 파일 활용

    - 경로2: 홈페이지 ⇒ 대학생활 ⇒ 학습지원 ⇒ 학생서식 다운로드 ⇒ 표지 및 기타서식 ⇒ 중간과제물(온라인 제출용)표지

        <※ 교과목별 과제작성 시 지시사항에서 작성 분량 및 작성 서식을 별도 지시하면 예외>

    - 작성된 과제물의 파일명은 “시험유형,과목명,학번.hwp” 또는 “시험유형,과목명,학번.doc(docx, pdf)”로 부여하고 개인PC 또는 저장매체에 저장

          예시) 중간과제물,세계의역사,202320-123456.hwp, 대체과제물,세계의역사,202320-123456.doc

 ○ 상업사이트, 챗(chat)GPT 활용한 표절 및 다른 학생의 과제물을 표절하였을 경우 성적을 무효처리 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반드시 서약(동의 체크)

 ○ 제출이 완료되면 접수번호가 부여됨 *수정제출 하여도 접수번호는 변경되지 않음

    - 수정 제출할 경우 파일 선택 후 제출 버튼 클릭

    - 기 제출된 파일은 자동 삭제됨

    - 삭제 후 재업로드(제출) 가능

《온라인 과제물 제출시 유의사항》

◉ 학생은 홈페이지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반드시 숙지하기 바람.

※ 아이디 미발급 학생은 회원가입 후 아이디 및 비밀번호 등록

◉ 과제물은 반드시 컴퓨터로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접수하여야 함. * 일부 교과목 : 수기 작성 <지시사항 확인>

◉ 이미지(그림파일)는 필요한 경우만 이용하며, 전체 파일의 크기(5MB)를 고려하여 문서에 붙여 넣음.

◉ 반드시 지정된 기간(시간)내에 제출하여야 함(제출 시작일 09:00부터 제출 마감일 18:00까지)

◉ 온라인으로 과제물을 제출하는 경우 과제물표지에 인적사항 등을 빠짐없이 기재하여야 하며, 과목별로 

   제대로 접수되었는지, 접수번호가 부여되었는지 반드시 확인

◉ 과제물 파일에 암호 설정되어 있거나 파일이 깨져서 보이는 경우, 접수번호는 있으나 실제 과제 파일이 

   없는 경우, 다른 유형의 과제, 다른 과목의 과제는 해당 과제물 성적을 ‘0’점 처리함

◉ 마감 당일은 홈페이지 접속이 폭주하여 과제물 제출시 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온라인 

   과제물을 미리 작성하여 제출하시기 바람.

 

 <오프라인 과제물>

 ○ 대상과목: “패션일러스트레이션”

 ○ 제출기간

    - 정규제출: 2023. 04. 10.() 09:00 ~ 04. 14.() 18:00 <5일간>

    - 추가제출: 2023. 04. 17.() 09:00 ~ 04. 17.() 18:00 <1일간> (-1점 감점)

 ○ 제출방법: 직접 방문제출 또는 등기제출대리제출 가능

    ※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등기우편 접수 허용(마감시간 도착분까지 인정)

 ○ 제출장소: 지역대학(학습센터)

 ○ 표지서식 다운로드 경로

    - 경로1: 홈페이지 ⇒ 공지사항 ⇒ 시험/성적 ⇒  〔2023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물 시행공고〕 붙임 파일 활용

    - 경로2: 홈페이지 ⇒ 대학생활 ⇒ 학습지원 ⇒ 학생서식 다운로드 ⇒ 표지 및 기타서식 ⇒ 중간과제물(오프라인 제출용)표지

 ○ 과제물 제출 시 과제물이 분리되지 않도록 편철하여 제출하기 바람

4. 과제명 : 공고문 첨부파일(2023. 1학기 중간과제물_과제명)에서 해당 학과 클릭 또는 [ctrl]+[F]로 교과목명 검색하여 확인하거나 

                  학사정보시스템(나의학습종합정보→과제물제출)에서 확인 가능

❍ 경로1: 홈페이지 로그인 ⇒ 나의정보 ⇒ 나의학습종합정보 ⇒ 수강교과목 정보 ⇒ 과제물 제출 ⇒ 과제보기

❍ 경로2: 홈페이지 로그인 ⇒ 공지사항 ⇒ 수업/시험 ⇒ 중간(과제물)온라인 제출 ⇒ 과제보기

5. 유의사항

  가. 과제 작성시 과제명, 지시사항이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니 홈페이지 및 과제물 업로드 자료를 확인하기 바람

  나. 과제물 “0점” 처리 기준을 알려드리니 과제를 업로드 할 때 반드시 본인 파일을 화면에서 확인하셔서 성적에 대한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 바람

    - 제출 교과목을 타 교과목에 업로드한 경우

    - 지정과제와 다른 유형의 과제물을 제출한 경우(다양한 유형일 경우 교과목 지시사항 참고)

    - 깨진 파일이나 암호가 설정된 경우

    - 과제물 내용이 없는 빈 파일을 제출한 경우

    - 과제물 표지만 제출한 경우

  다. 과제물의 성적은 평가가 완료된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과제물 평가는 지역대학별, 평가위원별로 이루어지는 관계로 

        평가가 다소 늦더라도 기말시험일 이전에는 모두 성적처리 될 예정이니 양해 바람

  라. 과제물 작성 동영상 및 작성법 참고

    * KNOU위클리 홈페이지(https://weekly.knou.ac.kr/sections.do?sctnUn=7) <학습>면에서 출제 교수의 과제물 작성 팁 참고

    * 방출티비 유튜브-<만점 받는 과제물 작성법> 참고

    * 중앙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knou.ac.kr)에서 과제물 큐레이션 참고 및 자료 검색

       

★ 중앙도서관 온라인 과제물 작성법 특강 활용 안내 ★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 접속 ⇒ 왼쪽 메뉴에서 ‘도서관 이용자교육’ 클릭 ⇒ 이용자교육 동영상⇒교육동영상(PC용) 클릭⇒ 기본정보 익히기 Go 클릭 ⇒ 과제물 작성 및 제출 방법 Go 클릭

*** 중앙도서관 링크주소(http://library.knou.ac.kr) ***

 

2023. 2.

 

한국방송통신대학교총장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필독) 공지 모음 / 코인(포인트) 얻는 방법 및 입문서 417 게시판관리 2022.12.24 6433 0
공지 커뮤니티를 홍보하고 포인트를 적립해보세요 73 게시판관리 2023.09.20 2912 0
공지 글쓰기 에디터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34 file 게시판관리 2024.03.11 2325 2
공지 방송통신대학교 - 유아교육과 학우/회원들만 사용하도록 만들어진 게시판입니다. 9 게시판관리 2014.02.10 15988 0
523 공통 교육봉사 야간으로 나가신 분 있으신가요? 1 쪼만한이쁜이 2025.04.09 57 0
522 질문 보육교사 자격증 2 엠마EM 2025.04.06 62 0
521 질문 출석수업 못가게 되면 F학점인가요? 다음에 재수강 하면 되죠? 7 쑤우이 2025.03.29 160 0
520 2학년 유아교육론 시험문제는 어렵나요? 유교편입 2025.03.21 80 0
519 과공지 2025학년도 1학기 교직 적성 및 인성검사 시행 공고 1 file comet 2025.03.18 52 1
518 공통 (유아교육과) 2025학년도 1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 시행 공고 file 플라워피그 2025.03.18 72 1
517 3학년 특수교육학개론 궁금해요! 1 닉없음 2025.03.16 109 1
516 정보 유아교육과 기출문제(해설 포함) 웹앱 작업 중 6 호혜블로그 2025.03.08 219 4
515 정보 2025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자의 수강교과목 변경 기간 안내 file 아이러브 2025.03.04 39 1
514 질문 유치원정교사 자격증/보육교사 자격증 2 니나노나 2025.02.21 179 0
513 4학년 학교현장실습 같이 나가실 선생님을 찾습니다. 1 두더지 2025.02.21 106 1
512 질문 오리엔테이션 vs 보육실습 오리엔테이션 우와우 2025.02.19 49 0
511 질문 유아교육학과 2학년 편입생입니다. 건강가정사 강의를 들을수있을까요? 1 liiili 2025.02.16 137 0
510 정보 유아교육학과 기본이수과목 추천부탁드려요. .😍 10 liiili 2025.02.16 225 2
509 공통 유아교육학과 3학년 4학년 교재 일괄 싸게삽니다. liiili 2025.02.16 73 1
508 공통 2025학년도 1학기 멘토·멘티 모집 피지오리 2025.02.15 67 1
507 일반 또 하나 문의드립니다 5 빛나다aaa 2025.02.14 101 1
506 일반 문의드립니다 3 빛나다aaa 2025.02.14 95 0
505 과공지 2025학년도 보육실습 오리엔테이션 관련 안내 및 관련 서류 게시 여우곰 2025.02.14 68 1
504 과공지 ★ 2025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 지역대학 오리엔테이션 일정 안내 여우곰 2025.02.12 209 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7 Next
/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