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과제물] 미디어심리학 과제 지시사항 수정
작성자 미디어영상학과 조회수 47 등록일 2021.09.27
안녕하세요. 미디어영상학과입니다.
'미디어심리학' 과목을 수강하시는 학우분들께 안내해 드립니다.
과제명에 '텔레비전 광고'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에 대한 문의가 있어
'텔레비전 광고 혹은 온라인 영상 광고'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로 수정합니다.
TV에 방영되지 않고 유튜브 혹은 네이버 등의 온라인 플랫폼으로만 공개된 영상 광고여도 선정 가능합니다.
호블랜드의 모델에 맞게 적절한 분석을 하셔서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중간과제물 문제〕
대상학과
미디어영상
교과목명
미디어심리학
대상학년
3
<과제유형: √ 공통형 □ 선택형 □ 지정형>
<과제명>
최근 6개월 이내에 제작되거나 방송된 텔레비전 광고 혹은 온라인 영상 광고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1장에서 제시한 호블랜드(Hovland)의 모델을 이용해서 분석하시오. (30점)
※ 재소자용도 동일함
<과제 작성 시 지시사항>
- 아래한글, MS-word 파일로 작성할 것
- A4용지 2∼3페이지 분량 (표지를 제외한 나머지 분량 / 사진이나 이미지는 삽입해도 좋으나 분량에서 제외)
- 글자크기 11P (아래한글: 줄간격 160 / MS워드: 줄간격 1줄)
- 다른 학생과 같은 내용을 작성하거나 다른 사이트에서 그대로 복사할 경우 0점 처리함
- 표절율 검사에서 높은 수치가 나올 경우 최대한 감점함
인터넷 등을 통한 참고문헌 제시 없는 무단 복사 부분에는 점수 미부여 (표절 이외의 부분만 평가함)
<참고문헌>
김옥태·유홍식·정용국 (2021). 『미디어심리학』. KNOU PRESS
대상학과
미디어영상
교과목명
미디어심리학
대상학년
3
<과제유형: √ 공통형 □ 선택형 □ 지정형>
<과제명>
최근 6개월 이내에 제작되거나 방송된 텔레비전 광고 혹은 온라인 영상 광고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1장에서 제시한 호블랜드(Hovland)의 모델을 이용해서 분석하시오. (30점)
※ 재소자용도 동일함
<과제 작성 시 지시사항>
- 아래한글, MS-word 파일로 작성할 것
- A4용지 2∼3페이지 분량 (표지를 제외한 나머지 분량 / 사진이나 이미지는 삽입해도 좋으나 분량에서 제외)
- 글자크기 11P (아래한글: 줄간격 160 / MS워드: 줄간격 1줄)
- 다른 학생과 같은 내용을 작성하거나 다른 사이트에서 그대로 복사할 경우 0점 처리함
- 표절율 검사에서 높은 수치가 나올 경우 최대한 감점함
인터넷 등을 통한 참고문헌 제시 없는 무단 복사 부분에는 점수 미부여 (표절 이외의 부분만 평가함)
<참고문헌>
김옥태·유홍식·정용국 (2021). 『미디어심리학』. KNOU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