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광고와 카피전략> 제2강 강의 내용 수정에 관하여 - 강승구교수님의 현대광고와 카피전략듣는분들 참고하세요
2강 강의부분에서 고관여와 감성제품을 위한 감성전략을 설명하는 가운데
예화를 든 부분이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어느 학생분이 마음이 불편하다는
말씀을 하셔서 담당PD가 그 부분을 삭제하고 다시 편집하여 업로드 했으니
다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강의중 예화를 드는 이유는 강의의 무미건조함을 피하기 위함이며,
너무 설명위주로 할 경우 이해가 잘 안될 수도 있고, 다소 지루함을 느끼는 학생분들을 위해 예화를 드는 것인데,
그 내용에 있어 마음에 불편함을 느끼신다면 얼마든지 수정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감성적 전략은 단도직입적이며 강압적으로 말하는 것과는 달리 부드러운 표현과 함께 소비자의 마음을 어루만지면서
감성적으로 설득하는 전략인데, 여기에 대한 예화를 드는데 있어 평등적인 측면이 깨진다고 생각하신 부분이 있어
그 예화 전체를삭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