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성적] 2022학년도 1학기 기말시험(과제물) 변경 내용 공고(1 ~ 9차):행정학과
2022학년도 1학기 기말시험(과제물)의 과제명 및 지시사항 등 변경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변경된 내용을 해당 교과목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학사공지 (1~9차) 과제(문제)명, 지시사항, 참고문헌 등 주요 변경내용
2022학년도 1학기 기말시험(과제물)의 과제명 및 지시사항 등 변경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변경된 내용을 해당 교과목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1~9차) 과제(문제)명, 지시사항, 참고문헌 등 주요 변경내용】
변경 차수 |
학과 |
학년 |
교과목명 |
변경 전 |
변경 후 |
9차 |
행정 |
1 |
정보사회와행정 |
<과제 작성 시 지시사항> … - 위 과제물은 교재 제7장의 내용을 뼈대로 삼고… |
<과제 작성 시 지시사항> : 지시사항 내용 변경 … - 위 과제물은 교재 제3장의 내용을 뼈대로 삼고… ※ 수정된 내용은 지시사항에 파란색으로 표시 |
3 |
비교행정론 |
<과제 작성 시 지시사항> … - 위 과제물은 교재 제7장의 내용을 뼈대로 삼고… |
<과제 작성 시 지시사항> : 지시사항 내용 변경 … - 위 과제물은 교재 제4장 2절의 내용을 뼈대로 삼고… ※ 수정된 내용은 지시사항에 파란색으로 표시 |
||
8차 |
프랑스 언어문화 |
4 |
카뮈와위고선독 |
<과제 2> ‘무고한 어린아이의 죽음’에 대한 리외와 파늘루 신부의 대응 방식에 대해 논하시오. |
<과제 2> : 변경(추가) <패스트>에서 ‘무고한 어린아이의 죽음’에 대한 리외와 파늘루 신부의 대응 방식에 대해 논하시오. ※ 추가된 내용은 문제에 파란색으로 표시 |
영화로배우는프랑스어 |
<과제> 영화를 보고 1~3 작성 |
<과제> : 내용추가 영화를 보고 1~3 작성 영화 <400번의 구타> (Les Quatre cents coups, 1959) - NaverTV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 (https://tv.naver.com/v/15425434) ※ 추가된 내용은 문제에 파란색으로 표시 |
|||
7차 |
농 |
1 |
농학원론 |
<문제 1> 튀넨의 고립국이론과 한계를 설명하시오. <문제 2> 농업에 대한 정의가 학자마다 의미하는 바가 조금은 다르다. 학생 본인의 의견을 설명하시오.
<문제 3> 농업생산에서 토지가 가지는 공간적 이질성을 설명하시오. |
<문제 1> : 변경 농업의 기본적 존재가치와 소농의 역할에 대해 설명하시오. <문제 2> : 일부 변경 농업에 대한 정의가 학자마다 의미하는 바가 조금씩 다르다. 선호하는 학자의 의견을 설명하고 학생 본인의 의견을 설명하시오. <문제 3> : 일부 변경 농업생산에서 토지가 가지는 공간적 토지 이질성을 설명하시오. ※ 수정된 내용은 문제에 파란색으로 표시 |
3 |
자원식물학 |
<문제 2> 2차 대사 산물의 산업적 이용 가능성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문제 3> 자원식물의 지표성분과 유효성분을 비교 설명하시오. |
<문제 2> : 변경 유채의 성분개량 성과를 설명하시오. <문제 3> : 일부 변경 자원식물의 지표성분과 유효성분, 약효성분을 비교 설명하시오. ※ 수정된 내용은 문제에 파란색으로 표시 |
||
6차 |
무역 |
3 |
무역관습개론 |
<문제 1> ~ 청낙과 승낙에 ~ |
<문제 1> : 오타 수정 ~ 청약과 승낙에 ~ ※ 수정된 내용은 문제에 파란색으로 표시 |
5차 |
중문, 생활체육 |
1 |
생활과건강 |
<과제 작성 시 지시시항> 과제 및 평가 관련 문의는 학과를 통해서 전달 |
<과제 작성 시 지시시항> : 지시사항 수정 - 일부 내용 삭제 및 추가됨 ※ 수정된 내용은 과제 지시사항에 파란색으로 표시 |
국문, 영문, 무역, 미디어, 관광, 농, 생활(식품영양), 생활(의류패션), 컴퓨터, 통계데이터, 보건환경, 간호 |
4 |
||||
간호 |
3 |
간호연구 |
<문제 4> ~ ⓐ 중앙값, ⓑ 표준편차는 얼마인가? |
<문제 4> : 문제 수정 ~ ⓐ 중앙값, ⓑ 표본의 표준편차는 얼마인가? ※ 수정된 내용은 문제에 파란색으로 표시 |
|
4차 |
보건환경 |
3 |
산업안전 |
<문제 1> ~ 이천물류창고 화재사고(2021. 4. 29, ~ |
<문제 1> : 문제 수정 ~ 이천물류창고 화재사고(2020. 4. 29, ~ ※ 수정된 내용은 문제에 파란색으로 표시 |
3차 |
일본 |
2 |
일본어문장연습 |
<문제 2> 문제 하나로 제시 |
<문제 2> : 문제 추가 및 참고 자료 추가 추가된 내용은 과제명 및 참고자료를 반드시 확인 ※ 추가된 내용은 과제명 및 참고자료에 파란색으로 표시 |
2차 |
미디어 영상 |
3 |
1인미디어 기획제작 |
<과제 작성 시 지시사항> (평가기준) 없음 |
<과제 작성 시 지시사항> (평가기준) 추가 1. 전달성: 수업시간에 배운 스토리 구성의 활용 (교재 8장 참조) 2. 영상화: 수업시간에 배운 미장센, 몽타주, 영상편집문법, 트랜지션 등 활용 (교재 2, 7, 13, 14장 참조) 3. 기술성: 수업시간에 배운 촬영, 녹음, 연기, 편집 기술 활용 (교재 3, 4, 11, 12장 참조) 4. 창의성: 자신을 잘 표현하는 촬영영상 또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잘 표현하는 편집기술 ※ 추가된 부분 과제 작성 시 지시사항에 파란색 표시 |
중문, 프랑스, 일본, 법, 행정, 경제, 경영, 생활(가정복지), 생활(식품영양), 유아교육, 문화교양, 교육학, 청소년교육 |
4 |
사회문제론 |
<문제> ~전국장애인차별연대(전장연)가 운행을~ |
<문제> : 일부 수정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전장연)가 운행을~ ※ 수정된 부분 문제에 파란색 표시 |
|
1차 |
유아교육 |
4 |
부모교육 |
<문제 1> 1. 맞벌이가족과 다문화가족의 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20점), 부모역할에 대하여 각각 논하시오. (10점) |
<문제 1> : 일부 변경 1. 조손가족과 재혼가족의 특성에 대해 설명하고(20점), 부모역할에 대하여 각각 논하시오.(10점) ※ 수정된 부분 문제에 파란색 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