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역대학(성수) 스터디룸 이용 안내(2차)

 

 

 

 

《 기본 원칙 》

 

 

 

(이용시간) 1개 스터디모임 당 주 1회 2시간 이용

(배정요청) 이용시간 15분 전 행정실(203호)에 스터디룸 배정 신청

【(오전) 10:00~12:00, (오후) 13:00~15:00, 15:30~17:30, (야간) 19:00~21:00]

<예시> 오전 이용자는 15분 전(09:45분)에 행정실(203호)에서 스터디룸 배정 신청

(단, 야간 신청자는 18:45분에 1층 안내데스크에서 신청)

 

□ 스터디룸 이용 주요 사항

○ (이용일자) 2022. 5.23.(월)부터 이용 가능

※ 서울지역대학 학과 학생회(붙임 4 참조)로 사전 신청❲2022. 5.12.(목) ~ 5.19.(목) 13:00~18:00, 단 토, 일 제외❳

○ (신청자격) 학생회 등록 스터디모임(재학생만)

※ 휴학생, 졸업생, 일반인 등 이용 불가

○ (신청방법) 학생회에 등록된 스터디모임 대표가 사전(최소 7일 전) ①사용신청서, ②서약서, ③구성원 현황을 제출하여 승인 요청

- (신청순서) 1주 단위로 접수 후 승인 처리

순서

스터디모임

(신청서류)

해당 학과

학생회

서울총학생회

수합

행정실

<검토/승인>

스터디룸 배정(이용)

※ 학습센터를 이용할 경우 미등록 스터디모임도 동 순서에 따라 등록 신청 안내

- (이용방법) 사전 신청ㆍ허가를 받은 스터디 대표는 사용일(당일) 행정실(203호)에서 배정서 수령 후 안내데스크(1층 현관)에 개방 요청

○ (이용시간) 평일, 토요일 10:00~21:00(총 4회)

※ 【(오전) 10:00~12:00, (오후) 13:00~15:00, 15:30~17:30, (야간) 19:00~21:00]

○ (이용인원) 6인 이상~15인 이내(가급적 10명 이내 권고)

※ 스터디모임 구성원이 15인을 초과한 경우도 15인 이내 참여

※ 주기적으로 스터디모임 참여 인원을 체크하여 인원수(6인 미만)가 적을 경우 이용 불가 및 차후 스터디룸 배정에서 제외

○ (이용제한) 일요일, 공휴일, 각종 시험(전)일, 기타 학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날

○ (이용종료) 스터디모임이 종료 후 퇴실할 때는 실내를 정리ㆍ정돈 후 대표자가 이용자 현황(붙임 3)을 작성하여 안내데스크에 제출

○ (준수사항) 스터디룸 이용 시 화재 및 안전사고 예방, 청결유지로 건전한 학습공간 조성을 위해 다음의 금지행위 준수

                              《 이용자 금지행위(필수) 》

➊ 각종 특강(유료, 무료 등), 금품수수 및 영리 행위

➋ 허가사항 이외 목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➌ 음주, 실내흡연, 학내 소음 발생 행위(고성방가, 소란행위 등) 행위

➍ 취사 및 음식물 반입, 개인물품을 보관하는 행위

➎ 시설물 및 비품 등을 임의로 이동하거나, 변형 설치하는 행위

➏ 민원을 발생시키거나, 대학 학사운영에 불편을 초래하는 행위

❼ 기타 면학 분위기를 해치거나 학생 본분에 어긋나는 행위 등

※ 위 절대 금지 행위를 위배하였을 경우 1 경고 / 2회부터 사용불가 조치

 

□ 코로나19 예방 협조사항

○ (마스크 착용) 스터디룸 이용자 전원 마스크 착용

○ (자율방역 실시) 손 소독제, 물티슈 등을 활용한 코로나19 예방

○ (방역수칙 준수)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일상 속 감염 차단이 중요한 만큼 손 씻기, 환기ㆍ소독 등 생활방역 수칙 철저 준수

* 생활방역 세부수칙(질병청 지침)

➊ 코로나19 예방접종 완료하기

➋ 올바른 마스크 착용으로 입과 코 가리기

➌ 30초 비누로 손 씻기(기침은 옷 소매에)

➍ 1일 3회(회당 10분) 이상 환기, 1일 1회 이상 소독

➎ 사적모임 규모와 시간은 최소화 하기

➏ 아프면 검사받고 집에 머물며, 고위험군과 접촉 최소화

○ (음식물 섭취) 스터디룸 내에서는 취음ㆍ취식 불가

        ➥ 적발 시 추후 사용불가 조치 예정

 

붙임 1. 스터디룸 사용신청서 등 1부.

         2. 스터디 신규 등록신청서 1부.

         3. 스터디룸 이용자 현황 1부.

         4. 학과 학생회 연락처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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