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칼리지
금융 서비스 학부 (마케팅ㆍ애널리틱스) 학생, 재학생, 입학예정생을 위한 게시판입니다.
회원이라면 누구나 게시판 포럼에 참여하여 토론을 할 수 있습니다.
전공소개
서비스경영 전공(마케팅·애널리틱스 전공)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급격한 경영환경 변화에 발맞추어 현대 사회에서 기업이 가장 필요로 하는 마케팅 전문가 및 (빅)데이터 분석과 활용 부문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학부 단위에서는 국내 어느 경영대학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최고 수준의 전문화되고 세분화된 다양한 마케팅 교과과정 및 애널리틱스 관련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창업관련 교과목을 추가하여 높은 경영 역량을 갖춘 기업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저희의 교과과정은 경영의 각 영역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 함양을 위해 경영학의 기본적 교과과정을 우선 제공하고, 동시에 마케팅 영역에 전문화된 세분 교과목들을 집중적으로 교육하며, 4차 산업에 대한 이해를 기초로 (빅)데이터의 분석과 활용뿐만 아니라 질적 데이터의 분석과 활용을 교육하고, 고객 및 기업 내부 의사결정에 적용하는 실천능력으로 연결시키는 실무중심의 교육과정을 제공합니다.
※ 2022년 부터 서비스경영전공이 마케팅·애널리틱스 전공으로 변경됩니다.